회원 가입시 어떤 정보를 입력하나요?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이름(영문+숫자), 이메일,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이용안내 하단에 회원탈퇴를 누르시면 탈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쉐어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 법령에서 정한일 정한 기간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항목:로그인 ID, 결제기록

보존근거: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될까요?

구매하신 사이트, 제품번호 상담내용 등을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 문의하시거나

대표번호 031-996-6340으로 연락하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금 09:00~18:00 (공휴일 제외)

제품 크기가 궁금합니다.

각 제품 상세페이지에 가로 세로 높이 각각 길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자 틸팅(텐션) 강도 조절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동영상을 참고해 주시거나 좌판 아래쪽의 틸팅 및 각도조절 하는

레버를 조작하여 개인 취향이나 몸무게에 맞게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 시,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 신용카드의 경우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대금청구가 안되게 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취소 혹은 제품 회수수입금계좌가

확인되면 3일 이내에 환급해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제외)

표시된 가격에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있나요?

네. 부가가치세가(10%) 포함된 금액입니다.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 이체, 가상계좌,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배송기간은 주문확인 후 평균 4~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배송 관련 특수상황이나 천재지변에 따라 배송이다고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변경 및 배송예정일 확인은 결제 일익일 15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18시에 배송예정일 안내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배송지가 제주지역일 경우, 안내드리는수령일은제주도착을의미하며

배송기간은 제주 도착으로부터 1~3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나의 계정 – 주문내역 에서 취소할 수 있으며

(주)쉐어스 대표전화 031-996-6340 으로 전화문의 주시면 가능합니다.

주문제작에 들어가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요청은 배송 전 혹은

제품 미사용 시 7일 이내 제품손상이 없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주문하신 날부터 평균 4~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배송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이 완료된 뒤 배송지 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문의 사항에 남겨주시거나

㈜쉐어스대표번호031-996-6340으로 연락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저희 쉐어스는 이벤트 제품 제외 모든 제품은 주문 생산입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요청은 배송 전에만 가능하나 배송 이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제품 미사용 시 7일 이내 제품손상이 없을 시에만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요청시 왕복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므로 왕복 운송비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 참고 해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중대한 하자발생 시 7일 이내 동일제품 1:1 교환을 원칙으로 하나 가벼운 하자일 경우 A/S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구매 7일 이후 제품 이상 시 A/s 노 진행되며 이는 1년 1회 출장 무상 서비스와 같습니다.

(서울, 경기 그 외 지역은 택배 진행 및 자가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교환 및 반품주소지

김포시양촌읍황금1로191비동(주)쉐어스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이 불량입니다.

배송받으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설치할 때, 사용 하실 때 불량 부분을 발견하셨다면 홈페이지 접수 또는 031-996-6340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단,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처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쇼핑몰 내에 문의 게시판에 모델명과 A/S 요청 내용을 남겨주시거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여  schairs@naver.com 로 보내주세요.

문의는 쉐어스 대표 번호 031-996-6340으로 전화해 주시면 사신 시기, 모델명 등을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보증기간은 언제까지며 그 이후 A/S는 어떻게 하나요?

*쉐어스 공식 판매점을 통하여 직접 구입한 제품만 가능합니다.

*보증기간은 1년이며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의 방문 A/S 진행 시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해서 1년 1회 무상출장, 그 외 지역 유상방분)

-그 외 지역은 택배 진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택배비 고객부담)

품질보증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가장 중요한 기능 부품인 틸트 메커니즘은 보증기간 동안 무상보증수리가 가능합니다.

*제조상의 하지만 재해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사용기 간과 빈도에 의한

소모성 부품은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메쉬, 천, 패브릭 등의 마감부, 암 패드류, 캐스터류, 중심봉 실린더류)

*보증기간 경과 후의 수리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중고로 구매한 제품도 유상 A/S는 가능합니다.